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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아동용 휴모차형휠체어 구매 입찰공고

등록일 : 2017-08-02 l 조회수 : 1779

한국장애인개발원 공고 제2017-14

 

장애아동용 유모차형휠체어 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장애아동용 유모차형휠체어 구매

. 입찰공고기간: 2017. 8. 2.() ~ 8. 9.() 16:00

. 물품사양: 유모차형 휠체어 25set(세부사항 규격서 참조)

. 납품기한: 계약체결일로부터 201798일까지

. 납품처: 유모차형 휠체어 지원사업 선정 아동 자택 등 25개소(추후 통보)

. 예산금액: 43,000,000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 제출: 2017. 8. 2. ~ 8. 9. 16:00(G2B 전자입찰)

. 가격개찰: 2017. 8. 9. 17:00 (입찰담당자 PC)

 

3. 계약 및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에 의하여 가격입찰을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품목 및 규격: 물품규격서 참조

 

5.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의료기기법에 따른 의료기기 제조업(5309)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소기업및소상공인지원을위한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공동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허 합니다.

6) 무자격자가 입찰에 참여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 시행 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7)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 참가업체는 납품하고자 하는 제품에 대하여 사전제출서류를 개발원에 제출하여야 함

 

6.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

 

7. 사전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본 입찰의 참가자격 8항 확인을 위한 서류를 아래와 같이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까지 제출하지 아니한 업체는 개찰 시 부적격자로 자동 제외됨.

. 제출서류

-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

-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증서 1.

- 의료기기제조품목신고증 1.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1.

. 사전 제출기한: 2017. 8. 8.() 18:00까지(제출기한 내 접수분만 인정)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제출만 허용

- 방문 제출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 이룸센터 5층 한국장애인개발원 인사총무팀

- 이메일 제출: 제출서류 원본을 컬러 스캔하여 이메일(jhk97@koddi.or.kr)로 제출하고 반드시 유선(02-3433-0687)으로 접수여부 확인

- 공통사항 : 제출서류 중 사본의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도장을 날인하여 제출

- 사본(이메일 포함) 제출 시 낙찰업체는 반드시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서류 원본(실물)을 개발원에 제출하여야 함

 

8. 과업설명: 규격서 열람으로 갈음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한자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 입찰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8(입찰보증금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하며, 귀속사유가 발생 시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총액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 제6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휠체어는 부가가치세 영세율을 적용하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0원으로 하고 투 찰하여야 합니다.

. 의료기기법에 따른 의료기기에 해당되는 품목으로 반드시 의료기기법의 의료기기 제 조(수입)품목허가(신고)를 득한 제품으로 입찰에 응찰하여야 하며, 이들 품목에 대 한 제조·수입·판매 등에 법적하자가 없어야 하며, 이를 위반한 모든 책임은 입찰 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 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입찰서의 전자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4조 및 계약예규 중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2.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담당자PC)

 

13. 낙찰자 결정: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14. 청렴계약 이행사항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고,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당사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청렴 계약이행 서약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5.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첨부서류(입찰안내서,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과 관련하여 여기에 정한 사항이외의 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 하는계약에관한법령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시행되므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 록 업체는 전자입찰업체등록을 필한(승인 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방법 참조

3)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제출 하여야 합니다.

4)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을 취소신청 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우리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된전자입찰 취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물품구매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 제1항의 8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 될 때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 입찰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 의 정보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홈페이지 또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www.koddi.or.kr)를 참고 하시기 바라며, 물품의 규격?사양 등에 관한 문의사항은 대외협력부 (사업주관) 김소연(:02-3433-0642),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인사총무팀 김지혜(:02-3433-0687)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82

 

한국장애인개발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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