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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꿈드래 쇼핑몰 및 우선구매관리시스템 운영 유지보수 입찰공고

등록일 : 2017-12-13 l 조회수 : 1009

개발원 공고 제 2017 - 20

 

 

2018년 꿈드래 쇼핑몰 및

우선구매관리시스템 운영 유지보수 입찰공고

 

 

1. 참가요구 사항

. 공고명: 2018년 꿈드래 쇼핑몰 및 우선구매관리시스템 운영 유지보수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8.12.31.까지

. 예산금액: 90,000,000(부가세 및 제반비용 포함)

본 사업은 2018년도 예산금액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개발원 예산이 확정된 후 계약내용과 용역비가 변경될 수 있음

2. 참가방법: 동 사업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3. 접수방법

. 접수기간: 2017. 12. 13.() ~ 12. 26.() 16:00까지

. 접수장소: 한국장애인개발원의 경영지원부에 직접 내사 접수

.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3~붙임11의 관련문서 각 1.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파일이 수록된 CD 또는 USB 2

가격입찰서 1(밀봉하여 제출)

입찰보증금 납부 영수증 또는 입찰보증서 1(입찰금액의 5/100 이상)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세부품명번호: 8111189901 확인 필)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확인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 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

투입인력(공동수급 포함)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가입확인증 중 1부 제출

국세, 지방세, 4대보험완납증명서 각 1

중소기업확인서 1.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

4.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선정방법: 제안서의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6. 입찰 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경영지원부(계약주관) 김지혜 02-3433-0687

전산팀(업주관) 김준 02-3433-0728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1213

 

한국장애인개발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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