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이룸센터 맞춤형 장애인 재난행동 매뉴얼 개발 용역 입찰공고

등록일 : 2018-07-09 l 조회수 : 5210

이룸센터 맞춤형 장애인 재난행동 매뉴얼 개발 용역 공고

 

 

1. 참가요구 사항

. 용역명 : 이룸센터 맞춤형 장애인 재난행동 매뉴얼 개발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12.21.까지

. 용역비 예정가 : 60,000,000(금육천만원)(제반경비 포함)

2. 참가방법 : 동 사업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3.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18.7.10.() ~ 2018.7.20.() 17:00까지

. 접수장소 :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관리부 직접 내사 접수

. 제출서류

소속기관장 명의 공문 1

용역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1>

연구용역제안서 외 <서식2~11> 원본 1, 사본6

연구용역제안 요약서 원본 1, 사본 6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파일이 수록된 CD 2

가격입찰서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법인등기부 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

입찰보증금 납부 영수증 또는 입찰보증서 1(입찰금액의 100/5 이상)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공문은 1부만 제출하며, ,,의 서류를 1SET로 하여 7부 제출

연구계획서는 이메일(challs@koddi.or.kr)로도 제출

4. 계약방법 : 국가계약법 시행령 43조에 의거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서의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6. 입찰 참가자격 :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 발표회 : 일정 개별 통보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기타사항

. 제안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관리부 송창섭 02-3433-0617

 

201879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