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관용차량 매각 입찰 공고

등록일 : 2019-05-23 l 조회수 : 4275

한국장애인개발원 제2019-1

 

관용차량 매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관용차량 매각

. 매각대상

차 명

차량등록번호

연식

주행거리

감정평가가액

비 고

마티즈

027753

2004

151,802

600,000

-

매각대상 차종, 연식 및 차량 상태 등은 현장 실사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의 귀책사유로 우리원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입찰방법 및 참가자격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개별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 한다)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 온비드에 회원 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등록한 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온비드홈페이지의 입찰시스템에서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개시 및 마감일시

.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19. 5. 23.(), 10:00 ~ 2019. 5. 31.() 16:00

입찰서 제출방법은 온비드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온비드 가이드>-<온비드 이용안내(동영상)>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6. 3.(), 14:00(우리원 자산담당관 PC)

. 계약기한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4. 입찰서의 제출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 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합니다.

.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는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전자입찰 마감 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납부계좌(“외환은행 또는 신한은행”)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온비드에서 지정하는 보증금납부 계좌에 입금하여야 하며, 납부시 보증금전액을 한번에 납부(분할납부불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 입금 시 입찰무효 처리

 

6. 낙찰자 결정

.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1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계약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소유권 이전을 완료한 후 차량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 입찰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 공고조건,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차량의 보관장소는 한국장애인개발원(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로 22 이룸센터 지하 3층주차장)이며, 입찰자는 입찰전 차량의 상태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차량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차량인도 후 발생하는 파손, 하자, 사고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매각차량은 차량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여야 하며, 사용 시 본원과 관련된 이미지등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시를 지운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 매각차량에 대한 소유권 이전은 매각대금을 완납한 이후에 가능하며, 본 물품의 양도에 필요한 제반 수속과 비용 및 제세공과금은 매수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차량보험료는 승계하지 않으며, 차량인도 후 차량보험계약은 해지합니다.

. 낙찰자는 매각 차량에 대한 책임보험 해지 환급금이 있을 시는 차량인수와 동시에 우리 원에 반환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개인)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onbid) 콜센터(1588-532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계약 문의 :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지원부 방세은(02-3433-0687)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1588-5321)

 

 

 

2019. 5. 23.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