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2019 한가위 청렴서한

등록일 : 2019-09-11 l 조회수 : 5027

정부혁신 보다 나은 Koddi 한국장애인개발원 
사랑하는 KODDI 직원 여러분! 
장애인 정책개발과 자립지원을 위해 그간 맡은 바 업무에 매진해 온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 장애인개발원은 '2019 다시 청렴이다' 라는 슬로건 아래 보다 청렴한 기관이 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갑질교육을 수시로 실시하고, 전 직원이 함께 청렴서약 및 갑질근절 선포식을 하며 청렴의식을 내재화 했습니다.
또한 실효성 확보를 위해 신고자의 익명성을 철저히 보장하는 익명제보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그룹웨어 내 원장과 직접 소통이 가능한 핫라인 구축을 통해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부패문제를 근본적으로 척결하기 위해서는 외형적인 제도의 개선도 중요하지만 직원 스스로가 각자의 일에 자긍심을 갖고 업무에 임하면서 보람을 느낀다면 자연스레 청렴문화가 빠르게 정착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사랑하는 KODDI 가족 여러분! 
청렴은 의무이자 생활 속에서 자연스레 실천되어야 할 습관과도 같은 것으로 개발원의 발전을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이에 경영진은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기조 확립을 위해 앞으로도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여 임직원 여려분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9월 10일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최경숙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