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2020년 중증장애인 직업재활·특화사업 참여훈련생 단체상해보험 가입사 선정 입찰 재공고

등록일 : 2019-12-22 l 조회수 : 10951

한국장애인개발원 공고 제 2019-16-1

 

2020년 중증장애인 직업재활·특화사업 참여

훈련생 단체상해보험 가입사 선정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2020년 중증장애인 직업재활·특화사업 참여훈련생 단체상해보험 가입사 선정

. 계약기간: 2020. 1. 1. 00시부터 2020. 12. 31. 24시까지 365일간

. 계약조건 및 보장내용 등: 과업지시서 참고

라. 기초금액: 63,393,200원(부가세 포함)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나라장터(G2B) 및 본원 홈페이지(www.koddi.or.kr) 게시)

 

2. 입찰방법: 일반경쟁(총액), 전자입찰

. 입찰서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에 의하여 가격입찰을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부정당업자)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사업자)이어야 합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생명보험업(생명보험, 업종코드: 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 업종코드 : 3833)을 등록한 업체로서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에 한함.

4)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을 제한하며,

,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일 전일까지 우리원에 제출하여야 하며, 동 서류를 개찰일 전일 근무시간 전까지 제출하지 않고 입찰한 자의 입찰은 무효이므로 입찰참가시 유의하시기 바람제출방법 : 개찰일 전일 근무시간(18:00) 전까지 직접 방문 또는 메일(jisoo0612@koddi.or.kr)로 제출하시고 제출 후 우리원 경영지원부 담당자에게 접수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5) 입찰공고일 현재 지급여력비율이 150%(공고일 현재 기준) 이상인 업체

6)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며, 입찰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

5.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은 첨부파일 참고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 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한자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니다.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8(입찰보증금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하며, 귀속사유가 발생 시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7.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 20191223~ 2019123014: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 규칙 44조 및 계약예규 중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최저가낙찰제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낙찰자 결정은 우리원에서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 보험사업자는 보험가입자의 개인정보 유출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정보유출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또는 계약체결전에 우리원 계약담당자의 요청시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전: 지급여력산출 기초자료 및 지급여력비율(150%이상, 공고일 현재) 증빙자료 원본 각 1 및 기타 요청서류

? 계약체결시: 보험업증명서 사본, 보험료 산출내역서, 보장보험별 보험약관(당해 계약조건 반영), 보장내용요약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도장지참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원본 각1 및 기타 요청 (증빙)서류

. 제출기간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다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원인감으로 정한 경우에는 원인감 날인) 또는 사용인감(입찰등록시에 제출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계약법령,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첨부서류(과업 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 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시행되므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업체등록을 필한(승인 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방법 참고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을 취소신청 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본원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건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 제1항의 8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 될 때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공고서 및 과업지시서는 우리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기타 계약 및 입찰 집행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원 계약담당자 인사총무팀 이지수(:02-3433-0687) 에게 문의하고, 계약조건(담보조건 및 내용) 등에 관한 사항은 우리원 직업재활팀 안성아 (:02-3433-0730)에게 열람 및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1223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