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장애 소녀, 소년, 청소년을 위한 UN의 10가지 원칙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클릭!!)

등록일 : 2020-09-10 l 조회수 : 7142



장애 소녀, 소년, 청소년을 위한 UN의 10가지 원칙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해서 클릭하고 들어오신 분들 정말 잘하셨습니다.

여러분께 소개드릴 것은 바로 UN에서 진행하고 있는 '장애를 겪고 있는 소녀, 소년, 청소년으로서 나의 보호, 행복, 그리고 성장을 위한 10가지 원칙'(이하 10가지 원칙) 캠페인입니다.
이는 장애 소녀, 소년, 청소년의 권익 및 처우개선을 위한 원칙으로서 국내에서는 우리 원과 한국국제협력단이 공동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10가지 원칙 영문 영상에 국문 자막을 삽입하여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에 게시, 이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퀴즈 이벤트는 오늘(9.10.(목))부터 9.21.(월)까지 12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900명에게는 10가지 원칙 그림이 들어간 그립톡을 경품으로 발송합니다.

이벤트는 아래 절차를 따라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1. 아래 링크 중 하나에 접속하여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유튜브: https://youtu.be/iu1Zz1SQZ2c (유튜브 시청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2. 좋아요, 팔로우, 구독 등 게시물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표현해주세요.
3. bit.ly/10가지원칙 에 접속하여 퀴즈를 맞춰주세요.


이벤트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을 공유함으로써 널리널리 퍼뜨려주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관심에 미리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