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2022년 이룸센터 미화용품 단가계약 입찰 공고

등록일 : 2022-01-11 l 조회수 : 6756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2022-01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2년 이룸센터 미화용품 단가계약

2. 입찰방법 : 지명경쟁입찰(총액), 직찰

3. 기초금액 : 21,959,784(금이천일백구십오만구천칠백팔십사원) 부가세 포함

4. 계약기간 : 2022.1. ~ 2022.12.

5. 계약품목 : 점보롤화장지 외 1

6. 납품장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번지 이룸센터 지하3

7. 입찰등록일시 : 2022.1.27.() 13:00 이룸센터 2층 이룸센터관리부

8.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 이하 서류는 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1

   다.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인증서 1

   라. 직접생산증명서(화장지) 1.

   마.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바. 인감증명서 1

   사. 사용인감계 1

   아. 대리인 위임장[대표자가 입찰에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에 해당됨]

   자.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차. 입찰서 1

9. 현장설명일시 : 2022.1.27() 13:30 이룸센터 2층 소교육실

10. 입찰일정

   가. 일시 : 2022.1.27() 14:00

   나. 장소 :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 2층 소교육실

   다. 낙찰자 발표 : 2022.1.27.() [개찰 후 즉시]

11. 입찰참가조건

   가.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특별법 제9조에 따른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중 화장지류 생산시설로 지정을 필한 시설로서 소관부처 등으로부터 시정   또는 권고 명령 등을 받지 않은 시설.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개찰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시설(경쟁제품명 : 화장지)

   다. 법인인감도장이나 사용인감을 꼭 지참하여야 합니다.

12. 사전입찰참가등록일정

   가. 일시 : 2022.1.26.() 16:00까지

   나.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인증서 각 1

   다. 제출방법 : 해당일시까지 본원 직접 제출 또는 FAX로 전송(FAX 02-416-9566),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FAX 전송할 경우 반드시 접수여부를 전화(02-3433-0611)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낙찰자 결정

   가. 정부입찰 계약 집행기준(계약예규 제318, 2016.12.30.)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21,959,784)±2%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4. 입찰의 무효

   가. 낙찰예정자가 소관부처 등으로부터 시정 또는 권고명령 등을 받은 사실이 확인될 경우 낙찰은 무효가 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낙찰예정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원 계약사무처리규칙 제74(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에 해당할 때

1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액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이며,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입찰을 무효화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단가계약 체결 후 주문한 물품은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 지하3층으로 3일 이내에 입고하여야 합니다.

 

17.입찰관련 문의처: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관리부 송창섭부장(전화 02-3433-0611)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2. 1.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