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한국장애인개발원, 지역장애인일자리협의체 운영기관 모집]

등록일 : 2018-04-23 l 조회수 : 1090

한국장애인개발원, 지역장애인일자리협의체 운영기관 모집

52일까지 장애인복지관·장애인복지단체 대상 2

 

- 지역 내 장애인일자리 유관기관 협의체 통해 일자리사업 참여자의 민간일자리 연계 전이 도모

- 2일까지 e-나라도움 사업신청 후 이메일로 공문 및 관련 서류 접수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최경숙)은 오는 52일까지 지역장애인일자리협의체 운영사업 수행기관 2곳을 모집한다. 선정된 수행기관은 지자체 장애인일자리사업 담당자, 특수교육기관 종사자, 직업재활전문가 등(5인 이상)으로 장애인일자리협의체를 구성해 보건복지부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들에게 필요한 전문 직업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사업기간은 6월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이다.

 

지역장애인일자리협의체 운영사업장애인일자리사업 종료 후 참여자들의 민간일자리 연계를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지역 내 장애인일자리 관련기관들로 구성된 협의체의 유기적 네트워크를 통해, 직업상담·직업평가·취업알선 등 직업재활서비스와 취업 전 기술 향상·직무기술 등 직업능력 향상 교육을 보다 실효성 있게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수행기관 공모 자격은 장애인복지관 또는 장애인복지단체로, e-나라도움에 사업신청 후 이메일(cleopatra01@koddi.or.kr)로 공문 및 관련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한국장애인개발원은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5월 중 최종수행기관을 선정, 이행약정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한국장애인개발원 일자리개발팀 02-3433-0668)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