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한국장애인개발원 공공기관 경영평가 A등급 달성]

등록일 : 2019-07-03 l 조회수 : 893

한국장애인개발원 공공기관 경영평가 A등급 달성

 

- 보건복지부 주관 ‘2018년도 기타공공기관 경영실적평가’ A등급 달성

- 사회형평적 인력 활용, 상생협력 등 혁신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따른 성

과로 분석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최경숙, 이하 개발원)보건복지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8년도 기타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A등급(우수)을 달성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민간 전문가로 구성된 경영평가단을 구성하여 소관 기타공공기관의 효율적 경영을 도모하고자 경영개선 실적과 노력을 평가하고 있다.

 

이번 2018년도 경영실적 평가는 보건복지부 산하 16개 기관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개발원은 지난해 경영실적 평가 B등급(양호)에서 올해 A등급(우수)으로 향상됐다.

 

개발원은 2018혁신 위원회를 통해 사회적 가치 중심의 혁신방침과 이행 전략을 수립하고, 이에 따라 사회형평적 인력 활용, 상생협력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

 

특히 장애 관련 빅데이터 활용 사업이 혁신 성장의 가점 사례로 인정되는 등 이번 경영실적 평가 A등급이 개발원의 혁신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분석했다.

 

최경숙 개발원장은 경영실적 평가 우수 등급 달성은 개발원 전 임직원이 고객 중심의 사회적 가치 구현에 힘써 주신 결과이다이번 평가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 중심의 혁신을 달성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