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한국장애인개발원·그랜드코리아레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손잡다]

등록일 : 2020-09-08 l 조회수 : 645

한국장애인개발원·그랜드코리아레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손잡다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에 마스크 1만개 기증

 

- 97() 오후 2,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전달식 개최

- 최경숙 원장 장애인과 함께 포용사회를 실현하는 GKL의 노력에 감사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최경숙, 이하 개발원)그랜드코리아레저(사장 유태열, 이하 GKL)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중증장애인에게 마스크를 기증한다.

 

7() 오후 2시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개최된 마스크 전달식에는 남인순 한국장애인개발원 사업본부장, 유병국 GKL 상생경영팀장 등 양 기관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2차 대유행 우려 속에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장애인근로자를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개발원은 GKL에서 기증한 KF-94 5천장과 KF-80 5천장 등 마스크 1만개를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에 이달 내 배포 할 예정이다.

 

최경숙 원장은 장애인과 함께 포용사회를 실현하는 GKL의 노력에 감사 드린다한국장애인개발원도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에서 종사하는 모든 에게 안전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태열 GKL 사장은 정부의 감염증 확산 방지 노력에 부응하여 어려운 이웃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GKL은 공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개발원과 GKL지난 20189중증장애인생산품 시장 확대와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원두 로스트 기술이전, PC나눔 사업 등 사회적 책임과 상생발전을 위한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