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자료실 연구보고서

프린트

장애인식개선교육관련

연구책임:

발행일:   보고서종류:   ISBN:

  목적:

안녕하세요 익명으로 글을 올리수가 있네요 현재 국가기관에 근무하고 있는 공무원인데요 장애인식 개선이 많이 변화를 하긴 했는데요 아직 부족한면이 너무나도 많으네요 국가기관 부처별 소속기관이 너무 많아서 인지 시설에 대한 현장실사는 본부 외에는 하지를 않네요 공무원 된지 10년이 지나가는데 단 한번도 소속기관에는 현장실사가 이루어지질 않네요 현장 실사를 하더라도 너무 형식적으로 사진 찍어서 문서로 내라던지 이런것 밖에.... 우리기관만 보더라도 건물이 오래도디보니 현재 편의시설이 전무하다고 보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교육을 아무리 해봐야 전혀 변화는 없을듯 하네요 인원이 부족하다면 소속기관에 10년에 1회라도 좋으니 나와주시면 안될까요??? 강제성을 띄는 실절적인 실사라던지 이런거 좀 해주시면 불편함이 조금이라도 줄어들어서 다칠까 염려없이 생활할수 있을텐데...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