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일반형일자리를 하다가 중간에 그만둬도 내년에 다시 할 수 있는가요?
연구책임:
발행일:
보고서종류:
ISBN:
목적:
올해 시청에서 하는 장애인일반형일지리를 개인 사정으로 인해 중도에 그만뒀습니다.
내년에 다시 장애인일반형일자리에 참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최대 몇 년까지 연속으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장애인일반형일자리에서 명시하고 있는 자격증 중 소지하고 있는 자격증은 사회복지사1급, ITQ파워포인트, ITQ한글을 가지고 있습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