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병원 장애인화장실 관련 질문
연구책임:
발행일:
보고서종류:
ISBN:
목적:
안녕하세요. 저희 업체에서 현재 요양병원 리모델링을 하고있습니다. 장애인화장실을 설치해야한다는 사실은 알고있습니다. 건물 내에 장애인화장실을 각 층마다 설치를 해야되나요? 아니면 건물내에 남 여 장애인화장실 한곳씩만 있으면 되나요? 치수 기준은 관련 법규로 명시되어있는데, 건물규모, 층수에 따른 화장실 갯수에 관련된 내용이 없어서 질문드리게 됬습니다. 내용 확인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