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용 승강기 군관리 방식
연구책임:
발행일:
보고서종류:
ISBN:
목적:
현재는 3대는 일반인용, 1대는 장애인용으로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장애인용 1대와와 일반인용 3대는 별도로 군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인용 엘리베이터 3대를 장애인용 엘리베이터로 개조해서 4대를 장애인용으로 운행을 할 때 4대를 1개의 군으로 관리해서 사용이 가능한지 문의를 드립니다. 승강기 안전공단에서는 3개까지만 군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정확한 결과를 알아야 개조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