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발달장애인 작품 활용한 텀블러, 우산, 에코백 등 굿즈 전시]

등록일 : 2021-05-10 l 조회수 : 1684

발달장애인 작품 활용한 텀블러, 우산, 에코백 등 굿즈 전시

 

- 한국장애인개발원, 5.12.()~5.14.() 3일간 대학로 이음센터에서 발달장애예술인 그림 공모전

수상작 40작품과 굿즈 18종 선보여

- 610()까지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I got everything 매장에서 방문 고객 대상 굿즈 증정 이 벤트 진행


 발달장애 예술인들의 작품과 그 작품을 활용해 디자인한 다양한 굿즈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최경숙, 이하 개발원)512일부터 14일까지 대학로에 위치한 이음센터에서 발달장애 예술인 작품과 작품을 활용한 굿즈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 소개되는 발달장애 예술인 작품은 개발원이 지난해 개최한 발달장애 예술인 그림 공모전 당신의 재능이 제품이 됩니다의 수상작 40개 작품이다. 또한 수상작을 디자인으로 활용한 텀블러, 우산, 필통, 에코백, 엽서 등 굿즈 18도 함께 선보인다.


 전시회 개막식은 512() 오후 2시 이음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전시회에는 국회 국민의힘 이종성, 김예지 의원 등 내빈과 지난해 작품 공모전에서 대상(작품명: 거리의 빛)을 수상한 송종구 작가 등 100여 명이 참석한다.

 

 최경숙 개발원장은 이번 발달장애 예술인 그림 및 굿즈 전시를 통해 장애예술인의 재능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장애 이해의 폭을 넓히고, 장애예술인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개발원은 전시회와 동시에 610()까지 중증장애인 바리스타 채용 카페 I got everything 매장에서 방문 고객 대상으로 굿즈 증정 이벤트 카페 I got everything 아이랜덤백을 진행한다. 전국 48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카페 I got everything 매장에 방문하여 2만 원 이상 커피(음료) 구입 시, 전시에서 선보인 굿즈가 랜덤으로 담긴 상품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