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알림 보도자료
등록일 : 2022-06-15 l 조회수 : 618
전북발달센터, 정은혜 작가 초청 토크 콘서트 및 영화 ‘니얼굴’상영
- 7월4일 전주시네마 타운에서 개최....이달 17일까지 참가신청 접수
전라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센터장 백재경, 이하 전북발달센터)는 오는 7월 4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전주시네마타운에서 장애인 인식개선행사 ‘만나면 기분 좋아지는 니얼굴’을 개최한다.
행사는 발달장애 작가 겸 배우인 정은혜 씨가 출연한 다큐멘터리 영화 ‘니얼굴’을 다함께 관람한 후, 정은혜 작가와 장차현실(정은혜 母), 영화감독 서동일(정은혜 父)씨가 각자의 삶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토크 콘서트, 영화출연 배우, 감독과 관객의 소통 시간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니얼굴’은 예쁜 얼굴을 안 예쁘게 그려주는 캐리커처 작가로 알려진 정은혜 씨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영화로, 개성 있는 색채와 구성을 통해 독창적인 자신만의 예술 세계를 펼치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조명하고 있다.
‘니얼굴’ 의 주인공인 정은혜 씨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하며 자신의 활동 영역을 점점 넓혀 나가며,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전북발달센터 백재경 센터장은 “이 행사는 전북도민들의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과 차별 해소의 장이 마련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정은혜 씨 가족과의 토크콘서트는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그 가족이 느껴왔을 답답함에 대한 갈증을 씻어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상영 및 토크콘서트는 발달장애인 및 가족, 유관기관 종사 등 선착순 180명을 초청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희망자는 전북발달센터 홈페이지(https://broso.or.kr/jeonbuk)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6월 17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dlgofus00@koddi.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접수 방법 및 관련 세부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문의(063-714-2615)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