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편의시설 문의]
등록일 : 2022-06-30
l
조회수 : 157
안녕하세요 장애인편의시설 문의드립니다.
2014년에 지어진 건물인데,
1층 - 2종근린(사무소)
- 2종근린(일반음식점)
- 2종근린(휴게음식점)
- 1종근린(소매점)
2층 - 찜질방(1종근린) → 관광숙박시설(가족호텔) 8실
3,4,5층 - 관광숙박시설(가족호텔) 각각 10실, 총 30실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근데 지금 2층만 용도변경신청이 들어왔는데,
1층에있는 주출입구부터 승강기 면적, 유효폭 등등
이미 예전에 지어진것까지 다 뜯어고쳐야할까요??
만약 그렇게되면 건물을 아예 다 뜯어내고 손을 봐야할수도 있을듯해서,,,
이런 어려운 사항을 고려해서 감안해줄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2,3,4,5 층 총 38실인데,
38실 × 3% = 1.14 소수점이 나왔는데 1실이상인지 2실이상인지.
만약 맞다면 2,3,4,5층 중 1실 or 2실만 장애편의시설로 설치하면 되는지.
이런식으로 해서 장애인편의시설 설치 대상으로 보는게 맞는지
전체적인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