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면사무소 유도블록 문의드립니다.]

등록일 : 2022-07-06 l 조회수 : 138

면사무소 정문에서 주출입구(문) 접근로까지 유도블록 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정문 모퉁이에서 유도블록을 하다 보니 보차도 분리 따로 해야 되는지 여쭙니다. 제가 알기로는 정문부터가 면사무소 한 건축물 보았을 때 유도블록 했을 때 따로 차도를 분리 안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진 보시고 조언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