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학교에서 학기별로 교사가 이동하는 경우 질문입니다.]

등록일 : 2022-10-07 l 조회수 : 120

학교는 1학기 2학기에 교사가 이동을 합니다. 1학기에 전 학교에서 특수교사가 있어서 집합교육을 받은 경우 이수증이 따로 없는데 2학기 현 이동된 학교에서는 특수교사가 없어 온라인으로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2학기에 이동된 학교의 방식으로 온라인 강의를 또 따로 들어야 할까요?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