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장애인등 편의법 화장실 관련 질문]

등록일 : 2024-05-09 l 조회수 : 172

안녕하세요. 장애인등 편의법 화장실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1. 장애인 화장실 양변기는 플러시밸브형, 물탱크형 등 종류에 상관없이 설치 가능 한가요? 2. 대변기 등받이는 변기뚜껑으로 대체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등받이를 따로 설치해야하나요? 3. 세정장치는 앉은 상태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된다고 나와있는데 기존 변기에 있는 레버로 사용이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광감지식 혹은 벽에 부착하는 세정장치를 사용해야하는건가요? 4. 비상용 벨은 바닥면으로부터 0.6m~0.9m 사이, 0.2m 내외 총 2개를 설치해야하는건가요? 위 사항들이 의무사항인지 권장사항인지도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