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본인증 관련 문의]

등록일 : 2024-05-16 l 조회수 : 171

공용건축물 건축허가 후 완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비인증을 득한 경우 본인증 시 까지 유효하며 완공하게된 경우 1년 이내 본인증을 신청하여야 하나, 외부 접근로의 문제로 보완이 필요한 실정으로 아직 본인증 신청 전입니다. 공용건축물이라 장기간 미입주상태를 유지하기 어려워 문의드립니다. 문의드리는 사항은, 1. 예비인증을 득한 상태이므로 완공 후 선 입주하고, 차후 보완하여 1년이내 본인증 신청할수 있는것인지? 2. 완공 후 본인증 신청과 동시 입주하여 향후 심사 시 보완요구사항에 대한 시정 명령을 받아서 기간 내 보완해도 되는것인지? 즉 주요쟁점은 본인증 전 입주가 가능한지 입니다. 본인증 심사 시 보완요구되는 사항은 당연 시정예정이나 본인증 신청, 심사, 보완에 소요되는 시간이 길다보니 당연 입주가 너무늦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