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일자리 참여자 취업박람회 면접 공가 가능]
등록일 : 2024-05-20
l
조회수 : 145
안녕하세요!
5월 22일 대구광역시 장애인취업박람회 취업 면접 참가하고 싶은데
공가처리 가능합니까?
그리고 일자리사업담당자인 시청 공무원 담당자한테 통보 및 안내받고
현장면접 확인증이라도 받아서 참여기관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됩니까?
아님 전화 문자로 간단히 통보해도 되는지요?
그리고 워크넷에 구직자 등록하려니
장애인복지카드에는 장애가 심한 자로 되어 있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중증장애인 확인서에는 중증이 아니고 경증 해당된다고
되어 있던데
그럼 여기서 제가 이력서에 장애인해당여부에서 중증 아닌 경증이라고 기입해야 옳은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업체에 면접볼때 복지카드 확인 제출해서 복지카드대로 중증이라고 이력서에 기재했는데
이럴 경우 어떻게 적어야 되는지요?
경증, 또는 중증 저의 입장에서는 어느게 맞는지요?
참고로 저는 청각장애 3급 입니다. 단순하게 숫자로는 심한 장애로 등록되네요ㅠ.ㅠ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