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박람회 면접 공가 가능 답변에 추가 문의(일자리개발팀)]
등록일 : 2024-05-21
l
조회수 : 121
안녕하세요^^
빠른 답변을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런데 면접확인서가 정해진 양식이 있습니까? 면접현장의 업체 채용담당자가 임의로 대충 면접확인완료 이라고 자필사인으로 적은 종이를 받아 오면 되는 건가요?
그리고 어찌 일선 시군구 장애인일자리 담당자가 장애인 구직을 위한 장애인취업박람회가 장애인고용공단에서 진행하는 거 그렇게 모르는 겁니까?
장애인개발원이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그리고 취업행사 진행한 기관이 장애인대구지역본부 모두 고용노동부 소속 기관인걸 그렇게 모르건지...
담당공무원이 장애인일자리사업 지침도 제대로 파악도 못한 상황인걸 같은데...
참으로 실망했습니다.
그리고 답변 내용 하단 왼쪽 첨부파일 적혀 있는데 아무리 체크해도 열리지 않던데
이거 내가 답변에 대한 추가 참고사항 읽으리고 보낸것인가요?
제대로 파일 볼수 있도록 확실하게 다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본인 제가 청각장애인인데 어찌 129로 연락해서 어찌란 말입니까?
제대로 의사전달 통화가 되지도 않는데ㅠ.ㅠ
그러지 마시고 바쁘지 않을때 자세한 내용이나 법규조항 보내어 제가 납득할 만한 내용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제 메일 주소는 happyabbey31@naver.com 입니다.
그럼 바쁜 시간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