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장애인승강기 전층운행 관련]

등록일 : 2024-06-04 l 조회수 : 130

안녕하세여 저희건물에 승객용승강기 4대가 장애인승강기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4대가 전층운행으로 운행중이다보니 출퇴근시 직원들 대기시간이 많이 길어지고 있어 개선을 요청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8층건물로 3개입주사가 다수층을 사용 ex) 18층~10층 / 9층~5층/ 4층~2층 이럴경우 4대승강기를 2대씩 고,저층으로 운행해도 가능할까여?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