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벌이가정(일자리)]
등록일 : 2024-06-11
l
조회수 : 128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장애인 일자리 계약직 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맞벌이 가정인데요 아이를 돌보아 줄사람이 없어서 참 고민이 많이 있네요
내년에도 장애인 일자리를 신청을 할떼고 아이가 내년에 초등학교 1학으로 들어가면 막막하네요
배우자와 저는 출퇴근을 저녁 6시에 하는데요
저는 지금 장애인 일자리를 하고 있고 배우자도 저녁 6시에 퇴근이라
5세→8세' 공무원 육아 시간 대폭 확대…하루 2시간 단축 근무 이라고 하는데
계약직 근무자도 육아 시간을 할수 있는지
꼭 공무원이 돼야 할수 있는지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