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궁금합니다.]

등록일 : 2024-06-13 l 조회수 : 163

지점을 만들어 지점장(시설장)을 회의에서 선출하였습니다. 현재 지점등록은 안되있고 이번에 지점관련 공장신축 및 제반사항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중 지점등록 및 등기를 진행중에 있는데 시설장으로 선출되신분이 현재 다른 업체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 등기등록전 그 회사를 퇴사하고 입사를 해야 되는지 아니면 등기이후에도 그 회사를 퇴사하고 입사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