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장애인 화장실 거치대 및 등받이 관련 질문드립니다.]

등록일 : 2024-06-13 l 조회수 : 134

현재 저희 복지관에 1층~4층까지 장애인 화장실이 남, 여 각각 1개씩해서 총 8개 있습니다. (각 층마다 남, 녀 장애인화장실 총 2개해서 총합 8개) 질문1. 1층에 남, 여 장애인화장실에만 영유아 거치대 각각 1개씩 총 2개만 구비되어 있어도 괜찮은지요?? 질문2. 마찬가지로 등받이를 1층에만 남, 여 장애인 화장실에 각각 1개씩 총 2개만 구비해도 되는지요?? 법률을 계속 훑어보는데 세부 내용을 제가 못 찾는건지 아니면 없는건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려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