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6 글(장애인일자리 사업 참여제한조건 관련)]
등록일 : 2024-06-21
l
조회수 : 130
현제 장애인일자리 사업 전일제 근무중에 있습니다.
20년 6월~12월 (1년 간주)
21년 1월~12회 1년
22년 심하지 않은 장애 (1년 쉼)
23년 1월~12월 1년
24년 1월~ 현제(12월까지 예정)
20년~24년 디지털 대학을 다녀 올해 졸업을 했습니다.
23년11월 참여신청서를 작성할때는 졸업 예정자로 표기만 하였습니다.
(24년도 장애인일자리 사업 참여 신청서 쓸때)
심하지 않은 장애라 참여 제한에 25년도에는 장애인 일자리사업을 신청할수 없는데....
장애인일자리 사업안내 지침서를 보면 p100
Q15 특수학교(급) 대학교 졸업예정자의 경우,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경력이 있더라도
최근 3년간 참여경력이 없는자로 간주되는데, 사이버대학도 인정이 되나요?
24년 2월 디지털 대학을 졸업 했습니다.
혹시 내년에 장애인 일자리 사업 신청을 할수 있는 자격이 있을까요??
최근3년간 참여경력이 없는자로 간주 라는 문구에
내년 일자리사업에 참여 가능한지가 궁금합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