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주출입구와 촉지도간 선형블럭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등록일 : 2024-06-24 l 조회수 : 155

금번 촉지도 상판교체를 하면서 미흡한 점이 있나 확인하던중 주출입구 유도선형에서 촉지도까지의 선형블럭이 빠져있음을 확인하고 문의드립니다. 첨부된 사진과 같이 촉지도 앞 점자블럭과 주출입구 점자블럭간 거리가 60Cm이내 근접하면 촉지도까지 유도선형블럭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 사진과 같은 경우도 해당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