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2017년 직업재활통합관리 전산시스템 및 홈페이지 운영 유지보수 입찰공고

등록일 : 2017-02-23 l 조회수 : 4784

개발원 공고 제 2017 - 2호

 

 

2017년 직업재활통합관리 전산시스템 및

홈페이지 운영 유지보수 입찰공고

 

 

1. 참가요구 사항

가. 공고명: 2017년 직업재활통합관리 전산시스템 및 홈페이지 운영 유지보수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7.12.31.까지

다. 예산금액: 금170,000,000원(부가세 및 제반비용 포함)

2. 참가방법: 동 사업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3.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2017. 2. 23.(목) ~ 3. 6.(월) 16:00까지

나. 접수장소: 한국장애인개발원의 경영지원부에 직접 내사 접수

다.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및 붙임4~붙임10의 관련문서 각 1부.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파일이 수록된 CD 또는 USB 2매

④ 가격입찰서 1부(밀봉하여 제출)

⑤ 소속기관장 명의 공문 1부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⑦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확인서 1부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⑨ 법인등기부 등본 1부

⑩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부

입찰보증금 납부 영수증 또는 입찰보증서 1부(입찰금액의 5/100 이상)

⑬ 국세, 지방세, 4대보험완납증명서 각 1부

⑭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4.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선정방법: 제안서의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6. 입찰 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경영지원부(계약주관) 김지혜 ☎02-3433-0687 및

전산팀(사업주관) 이상훈 ☎02-3433-0724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2월 23일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