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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본원 사무실 개선 공사 소액수의 입찰 공고

등록일 : 2023-10-20 l 조회수 : 5247


개발원 공고 제 입찰2023-23

 

소 액 수 의 입 찰 공 고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2023년 본원 사무실 개선 공사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3. 11. 20.

. 공사기간: 2023. 11. 6. ~ 2023. 11. 17.

. 사업예산: 95,000,000(부가세 및 제반비용 포함)

. 계약방법: 소액수의계약

 

2. 입찰 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하고 면허 소지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으로 여성기업 확인서가 계약기간 만료일까지 유효기간 내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본 계약은 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계약법? 27조의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 12조 제3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부정당업자)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사업자)이어야 합니다.

 

3. 과업설명: 과업지시서로 갈음(첨부파일 참고)

 

4. 견적서 제출 등의 일시

. 견적서 제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전자제출

온라인 제출 주소: 나라장터(g2b.go.kr)

투찰시에는 부가세 포함하여 투찰

 

접수개시 일시: 2023. 10. 23.(), 18:00

접수마감 일시: 2023. 10. 25.(), 10:00

.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본 공사는 총액(부가세 포함)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적격심사기준?에서 정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10조의2 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소액 수의견적 대상 공사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자격미달 업체는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은 국가계약법 시행령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이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납부방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니다.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8(입찰보증금 국고귀속) 규정에 의하며, 귀속사유가 발생 시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 입찰 무효사항

○ ?국가계약법 시행령? 39조 제4, ?동법 시행규칙? 4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8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공사입찰유의서? 15조에 해당하는 입찰, ?공사입찰특별유의서? 4조 및 제6조를 위반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인권존중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을 취소신청 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본원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건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계약법령,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첨부서류(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 제1항의 8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 될 때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인사혁신팀(계약주관) 이지수 02-3433-0687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1023

 

한국장애인개발원장[직인 생략]

 

 

<청렴한 업무처리 및 부조리 신고 안내>

 

 

 

한국장애인개발원은 모든 계약업무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계약과정 및 계약이행 시 금품·향응·편의제공을 요구하는 직원이 있거나, 지연·학연 등의 사유로 특례를 제공하는 것을 보거나 들은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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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 www.koddi.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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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31pixel, 세로 65pixel

? 케이휘슬 https://www.kbei.org/whistle/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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