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경기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전기차(2대) 임차 계약

등록일 : 2023-11-03 l 조회수 : 4704

한국장애인개발원 경기센터 공고 제2023-4-1

 

 

입찰공고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경기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전기차(2) 임차 계약

. 기초금액: 59,000,000(부가세 포함), (819,000//2(부가세 포함))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6개월

. 계약방법/방식: 일반경쟁입찰(총액) / 3, 장기계속계약으로 진행

. 과업내용: 경기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 업무용 차량 전기차(2) 임차 계약

품목 및 수량: 전기차, 2(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납품장소: 경기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 지정장소

. 입찰방식: 일반경쟁(최저가 낙찰제), 전자입찰

. 낙찰자 결정방법: 최저가 낙찰제

. 예가방식: 복수예가(기초금액의 ±3% 범위 내)

본 용역은 장기계속용역으로 총계약금액을 결정하고 기관 예산 및 임차기간에 따라 차수별 계약을 체결합니다. 투찰금액은 총 용역기간을 임차기간으로 산정 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공고기간 및 개찰 일시

. 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2023. 11. 1. ()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3. 11. 15. (), 12:00

. 개찰일시/장소: 2023. 11. 15.() 13:00 / 입찰집행관 개인용PC(나라장터)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당해 용역 이행이 가능한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마감 전일까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하여 자동차대여사업자로 조달청 등록된 업체 (업종 코드 1457)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4. 공동계약 :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기한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각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및 제출서류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결정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추첨방식 적용

. 제출서류

전자입찰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1

입찰보증금(전자입찰서 제출 시 각서 제출로 갈음)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의 개인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을 증명하는 사본 1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

(공공입찰용)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해당 제출서류는 입찰서 제출 마감 시까지 이메일로 제출 해야하며, 미 제출시 입찰 참가가 제한됩니다. 제출처 : gyeonggi@koddi.or.kr

 

9.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납부방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전자입찰서 제출 시 각서제출로 갈음)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입찰 무효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2,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입찰 관련 서류는 우편 및 직접제출을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제출, 기타제출서류는 이메일로 제출)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 후에라도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필수 제출서류 미제출 시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기타문의 사항은 운영지원팀(계약 및 과업) 방수영 031-895-6187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111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직인생략]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