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림 보도자료

프린트

[제주발달센터, 발달장애인지원 담당 공무원 대상 2024년 사업설명회 개최]

등록일 : 2024-03-06 l 조회수 : 153

제주발달센터발달장애인지원 담당


공무원 대상 2024년 사업설명회 개최

- 3. 5.(화) 제주 복지이음마루 대강당에서 발달장애인지원담당 공무원 50여 명 대상,

2024년 발달장애인지원사업의 세부내용 등 안내


한국장애인개발원 제주특별자치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센터장 이은선이하 제주발달센터)는 3월 5일 오후 제주도 내 발달장애인지원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2024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제주특별자치도 복지이음마루 대강당에서 열린 이날 설명회에서는 도내 발달장애인 지원 사업 담당 공무원 50여 명이 참석했다이번 설명회는 발달장애인 담당 공무원의 정책 이해도를 높이고지자체와의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발달장애인에게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이루어지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설명회에서는 금년 발달장애인지원사업 내용과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 절차를 공유하고특히 오는 6월 시행을 앞두고 있는 최중증발달장애인 통합돌봄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제주발달센터 이은선 센터장은 제주발달센터는 매년 사업 설명회를 통해 발달장애인지원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지자체와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인 담당 공무원의 사업 이해도와 지원정책의 효과성을 높이고도내 4천 600여명 발달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제주발달센터는 개인별지원계획발달장애인 활동서비스부모교육 및 가족휴식지원사업공공후견서비스긴급돌봄서비스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제주발달센터(064-803-3714)로 연락하면 된다.


!--4유형 -->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