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참여 고객센터 제안신청

4개의 내용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검색
이룸센터 대관 부속설비는 어떠한 것이 있나요? 이룸센터
답변

대관부속설비는 무료(마이크(유,무선), 화이트보드)와 유료(빔 프로젝트, 전자교탁(컴퓨터), 인터넷)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속설비는 대관실마다 다르게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룸센터 홈페이지 접속후 시설안내-대관시설을 참고하시고 대관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룸센터 주차권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룸센터
답변주차료는 기본 30분 무료이며 10분당 1,000원 추가됩니다.(일일 최대징수금액 20,000원)
단, 대관시 대관용 주차우대권 수령시 1시간당 1,000원이며 최대 10시간까지 혜택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관용 주차우대권은 대관주최단체에서 일괄적으로 교부받아 참여자분들께 배분하셔야 하며 참여자 개개인에게 판매하지 않습니다.
대관용 주차권은 이룸센터 2층 운영팀에서 교부받을수 있습니다.
이룸센터 찾아가는 길은 어떻게 되나요? 이룸센터
답변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3m 가량 직진을 하시면 오른편에 1층에 커피숍이 있는 건물이 이룸센터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개발원안내-오시는 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룸센터 인근 버스노선은 서울시 다산콜센터 (02-120) 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룸센터 대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룸센터
답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이룸센터를 클릭 하시면 이룸센터 홈페이지로 접속되십니다.

대관신청은 홈페이지로 접속 후 I-PIN인증 및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을 통해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이룸센터 대관안내를 클릭 하시고 예약현황에서 예약확인 후 대관신청서를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대관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승인여부는 대관예약 후 3일 이내에 담당자가 전화상으로 대관확인을 도와드립니다.
대관료는 승인 후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용카드 및 가상계좌로 납부 하시면됩니다.

(단 행사일 이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일 경우 승인 후 1일 이내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납부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결제 및 가상계좌 발급 후 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예약취소는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본인이 직접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금액은 시설사용대여지침에 의거하여 환불되오니 예약취소 전 시설사용대여지침을 확인하신 후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처음 페이지로 이동
  • 이전 페이지로 이동
  • 1
  • 다음 페이지로 이동
  •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